[포기] 3.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2021. 2. 14. 17:54소비러/게임

[포기]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포기] 2.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대항해시대5는 잠깐 했다가 그만둠)

 

시퀀스 9에서 포기...

누적 플레이 타임: 25H (19+6)

 

 

 

마지막으로 19년 추석에 했다가 21년 설날에 하느라 다 까먹었다. 무슨 내용인지 저 사람들이 누군지 정확히는 몰라도 내가 다 죽여야 할 사람들인 건 알겠다.

 

 

 

암살하기 싫어서 괜히 보물상자랑 지도 넓히는데 상자를 여는 방법을 까먹었다. 버튼 O를 꾹 길게 누르면 뒤지는 건데 게임이 그 사이에 고장 나서 안 되는 건 줄 알았다....

이렇게 낮에 했다가 끄고

 

 

 

밤에 했는데도 못열어서 이제 이 게임도 접어야 할 때가 됐나. 고민하면서 일단 할 수 있는 데까지 하자고 단념하면서 진행했다.

 

 

 

본의 아니게 다빈치를 이상하게 찍었지만 경비가 엄중한 상황에서 에지오가 다빈치가 발명한 날개 모형을 달고 날아다니면서 혼란스럽게 하라는 장면이다.

 

 

 

가는 길에 찍은 베네치아 예술가들. 회화야 그렇다 쳐도 조각도 저렇게 거리에서 하나....

 

 

 

꾸역꾸역 또 몇 번 시도해서 비행 퀘스트는 해결했고

 

 

 

옥상에서 내려와서 몰래 잠입(역시 여러번 시도 끝에 성공)하고 도망가는 이 수염놈 잡아서 죽이기(역시 2 여러 번 시도 끝에 성공22)까지 성공했다. 다음은 그 상황에서 도주하래서 연막탄 뿌리고 도망가서 시퀀스 8을 끝냈다.

 

 

 

다빈치한테 권총을 받아서 연습했다. 와 진작 주지... 총 없어서 못 죽인 게 많아서 속시원했다.

 

 

 

카니발 기간이라면서 가면을 받아 쓴다. 가면 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잠깐 내 마을 가서 깃털이랑 이것저것 두고 왔다.

 

 

 

그리고 스토리를 진행했는데....

내가 다음으로 암살할 사람은 더 경비가 심해졌다고 한다. 그런데 그 사람이 주최하는 파티에서만 유일하게 암살할 기회가 있단다. 그 파티에 참가하려면 특수 가면을 써야 하는데 그 가면을 얻으려면 미니게임 4개에서 우승해야 받을 수 있다면서.... 참여한다....

또 뭐 쫓아가고 제한 시간 내에 어쩌고 하는 것만 아니면 됐는데 그런 거였다.....

 

 

 

리본 훔치기도 진짜 겨우 겨우 끝냈다...

군인들 앞에서 훔치면 경계 떠서 맞거나 못 훔치고 또 훔칠 대상자들이 미니 지도에 표시되는 줄도 모르고 일반 사람들 돈이나 훔치고.... 하.....

 

 

 

그리고 이 게임... 몇 번 하다가 진짜 각 잡혔다. 게임 접을 각.

아니... 세상에 내가 진짜 이런 미니게임을 암살자 옷 받기 전에 실수로 받아서 그거 깰라고 진짜 죽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메인 퀘에 이런 게 있다니요.....

다른 사람들 어떻게 깼다 공략을 보고 왔는데.... 시발........ 저거 다 깨고 다음 깃발 뺏기 게임도 쫓아가는 거고.... 하나는 격툰데 그건 넘기고... 이 좆같은 미니 게임들을 다 깨면 마스크도 바로 안 준다?ㅋㅋㅋㅋ시발? 그래서 마스크 가진 사람한테 훔쳐서 쓰고 간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좆같은 미니 게임을 하라고 스토리 짠 제작진들 진짜 환멸 나서 접었다^^

처음부터 가면 훔쳐서 파티 갈 생각 못하고 다 우승해놓고 마스크 뺏긴 에지오도 진짜 개싫고 내가 제한시간 내에 컨트롤 못하는 것도 싫고 눈 앞에서 자꾸 길 막는 광대도 싫고 허구한 날 몰려다니면서 위협하고 방해하는 군인들도 다 싫어서 진짜... 일단 자고 일어나서도 같은 마음이면 접자고 다짐했고

 

 

 

일어나서 접었다^^

근데 깃털이랑 상형문자랑 회화 같은 거 많이 모았는데 지우기 전에 기록해둘걸. 저거 기록할 생각도 못 들 만큼 환멸 났다.

그리고 CD까지 호다닥 당근으로 팔아버렸다!

 

오디세이에도 저런 제한시간+컨트롤+필수 퀘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당근으로 사서 나중에 본가 가서 해야지.